본문 바로가기

Somthing

여기에 글을 남기는 이유...

이곳에 글을 남기는 이유는 아마 몇가지가 있다.
먼저 멋드러지게 나의 생각을 하나의 글로 표현하고 싶었다.

 

물론 지금 이 글을 쓰는 와중에도 두서가 없고 산만한 글이 될 것임이 자명하다.

그러나, 이렇게라도 글을 써 나가고 남겨 두어야 깔끔한 글이 되지 않을까?싶다.

 

그리고 이유는 글을 멋있게 쓰고 싶은 것 뿐만이 아니다.

내가 생각하는 바를 정확히 기록해 두고 싶었기 때문이다

그것도 아주 깔끔하고 정리를 잘한상태로 말이다.

 

아직은 나의 생각을 좀 더 글로 표현이 되지 않는다.

이글은 이정도로 하고 다음 글은 좀 더 생각을 정리해서 남기도록 해보겠다.


18.2 인물화 연습용 그림

 

'Somth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명언)좋았다면 추억이고, 나빴다면 경험이다...  (0) 2019.11.24